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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학정보

현대인과 대중 패션. 이제는 패션도 장악했는가

by 젤다의 모험 2020. 6. 29.

 

우리의 삶에 깊숙이 스며들어 현대인들 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놓여

있는 대중문화 현대인들은 일어나자마자 인터넷을 검색하고 게임을 즐기며 tv 를 통해

멋진 춤과 음악을 접하고

자극적 소재의 드라마를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게 되었죠

우리는 인터넷 tv 휴대폰을 통해 볼 수 있는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대중

문화의 홍수 속에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입니다

이러한 대중문화는 우리의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들어 줍니다

빠른 시간에 많은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는 세상이 된 것이죠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내가 원하는 어떠한 정보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정보를 얻기 위해서 홀로 도서관에서 몇 시간

아니 며칠 시간을 보내야만 했던 과거와는 확연히 비교가 되는 편리한점입니다

요즘은 자극적인 음악이나 장면들이

눈과 귀에 손쉽게 반복적으로 노출되어 습득 되고

오랫동안 내리 에 남게 됩니다 다른 사람과 손쉽게 정보를 3호 교만할 수

있는 특징도 있습니다

매체를 통해 접한 대중문화는

반복적인 노출과 대중의 빠른 공유로 인해 쉽게 대중의 삶 속에 자리잡습니다

이러한 개 주문할 속성은 밝고 건강한 문화 형성에 는 장점이 됐지만 그

반대의 경우에는 매우 위협적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특히 아직 판단력이 취약한 어린아이들이나 청소년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대중문화 속에는 여러가지 메세지가 담겨있고

있는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전해지며 나아가 그 사람의 가치관 태도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자기도 모르게 그 가치관과 태도 가변 한다는 것인데요

상업적 목적으로 제작된 대조 문화로 인해 개인의 가치관이 변화 되는 것이죠

더욱이 자아를 형성하는 시린 청소년들에게는

무서운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결국 개인 에서 시작되어 나아가 사회

전체의 가치관과 태도 의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것이죠

특히 자본주의 사회에서 는 경제성에 대한 고려가 대중 문화 형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기업과 단체 는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끝없이 출 한 도 와 문화 상품을 개발하지 줘

물론 수용자의 휙 빽도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치지만 그 영향의 우선하는

것이 컨텐츠 제작에 경제성 일 것입니다

현재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은 의식주가 충족되지 않으면 생활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인간생활에 세 가지 기본 요소 라고 부릅니다

경제적인 수요 또한 이 의 식 주 세 가지에서 모두다 비롯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저는 지난주에 뭐 방송을 통해서도 1루 미나리가 인류를 잠식하는 가장 효율적인 수잔은

인간생활의 3대 필수조건 즉 의식주 3가지 의 근간을 흔들게 하는 것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방송에서는 바이엘 몬산토 라는 국제 10년 기업이 시계

해당하는 우리의 먹는 활동의 기회를 심어 놓음으로써 일미 나게 인구 감축

계획을 실행 시키는 데 주 이모가 일조하고 있다는 방송을 했습니다

그리고 중국의 인민 감시 쎄쎄쎄 민 태 낭 프로젝트와 같은 제도가 도입될

경우 수많은 cctv 이어 일에 거리는 물론이거니와 가옥 내부에서 또한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할 수 있다 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것은 주에 해당하는 것으로 집 이라는 보편적 개념을 파괴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그 의식주 중에서도 가장 처음으로 보론 되는 요소인 의 즉

옷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옷의 유행 과거 치장을 선도하는 것이

바로 패션산업 일 것입니다

패션 중에서도 해외 고가의 유명 브랜드는 한발 앞선 위치에서 시대의 최

& 를 이끌어 갑니다

또한 그 영향으로 세계 각지의 타 브랜드들이 되는 상품 제작과 디자인의

다양한 모티브를 제공해주고

향후 말 개 내게도 큰 영감을 주어 최신 유행과 시대 브랜드를 형성하게 합니다

그렇다면 전 세계 패션의 가장 정점은 어디일까요

바로 u 욕이나 밀라노 등에서 열리는 패션쇼 의왕 웨일 것입니다

매 시즌마다 유명 브랜드의 디자이너들은

자신들이 최근 디자인은 패션 제품들을 대중에게 선 보이죠

그런데 오늘 아이원 호의의 선보이는 고가의 명품 브랜드 1 사람들과

소품들의 디자인 성향을 보면 정말 소름이 끼칠 정도입니다

마치 1루 미나리의 쇼케이스 현장이 라고 착각할 정도 인데요

지금부터 하나씩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은 베르사체의 식물입니다

메두사의 머리를 사용하고 있죠

베르사체 디자이너 귀한 2벌 쌓기

그는 어린 시절부터 그리스 유산과 신화가 그에게 영감을 주는 존재였다 고 합니다

그는 위대한 크리스 라고 불렸던 지역의 일부인 외주 ud 커가 분야에서

태어났고

어린 시절을 그곳에서 보냈으며 그 역동 4 s7 이어 에 듣기에는 메두사

머리 가 그려져 있기에 메두사는 그에게 매우 익숙한 존재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베르사체 는 그 익숙함 보다는

메두사의 담긴 더욱 깊은 쓴 버그 짐 때문에 그것을 로고의 사용한 것으로보입니다

무엇일까요

메두사는 우리가 잘 알다시피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머리카락이 한올한올

꿈틀거리는 뱀 인 괴물의 머리입니다

과연 메두사 라는 상징 에는 어떤 센 봉해 짐이 담겨 있는 것일까요

이 해답은 플레이스 신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프리메이슨 멤버들은 메두사의 머리가 지식의 부족 을 상징하며 또한 이

취임 패턴은 혼돈 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두 개가 합쳐져서 고가의 브랜드 베르사체 로고가 탄생합니다

즉 베르사체 로고 의 의미는 혼돈과 지식의 부족 입니다

그리고 베르사체 를 착용하는 세상이 모든 유명인 들은 그들이 아이드

모르게 흐림 에이스의 사상을 광고하고 있는 걸어다니는 광고 보드 인것이죠

한 유명 여성 가수는 베르사 척 하고 차려 뭐 자신의 소셜 미디어의 이런

글을 올렸습니다

메디 4 머리를 쓰고 있으니 마치 1 미나리가 된것 같네

그러자 바로 아래 이를 조롱하는 움직여 댓글이 올라오죠

넌 그냥 하수인 일 뿐이다

이것은 동일 가수의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한 장면입니다

프린세스 업 의 무 미나리 라는 문구가 대놓고 화면 중앙을 가로질러

지나갑니다

이것은 베르사체 에서 출시한 스마트 워치 입니다

가운데 1 미나리 상징이 그대로 들어가 있으며 제품명 또한 볼 사치의

미나리 이후입니다

계속해서 보시겠습니다 이것은 유명 브랜드 디올의 1 패션쇼 장입니다

프리메이슨에 흑백 원론 을 상징하는 체크 무늬 패턴으로 바닥에 잠식되어있습니다

위의 전시한 도 떡하니 걸려 있네요

이처럼 바 포멧을 상징하는 염소의 머리 도 등장하고

사탄 의 3g 오망 성도 등장합니다

날개달린 태양도 빠질 수 없죠

머리에 전시한 을 연상케 하는 잠식을 얹고

가슴에 호루스 의 상징인 날개달린 태양 잠시 문을 달고 있습니다

날개와 태양 이 둘의 합성은

1 미나리의 메시아의 루시퍼 를 상징합니다

이슈 에서는 보시는 것처럼 5c 리스와 이시스 가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이 둘의 결합은 반남 판 녀 반인 반수 에 괴수 바 폼에서 상징합니다

바 포멧은 자웅동체 짐승도 사람도 아닌 것으로 대표적인 사탄 의

상징입니다

다음은 샤넬이 입니다 요즘 샤넬 도 뭔가 수상한 메시지를 보내는 것처럼보입니다

이 모델이 머리에 착용한 피는 영락없는 전시한 형상입니다

손가락 모양의 도 주목할 필요가 있겠군요

오죽했으면 이런 패러디물이 등장하기도 하죠

향수병에 악마의 삼진 662 쓰여있고 수험 헤어 이라고 쓰여있네요

이건 시판 되지는 않은 제품입니다

그런데 샤넬이 아직 하지 못한 것을 먼저 해 낸 곳이 있습니다

바로 캔 소 인데요 먼저 향수병을 보시겠습니다

향수의 이름은 캔 소어 박스에 정확히 전시 아니 그러져 있으며 향수 병

의 모양 또한 전시한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캔 소 의 공식 광고에서 또한 이 거대한 전시 아니 등장하네요

이밖에 전시한 을 모티브로 여러가지 파생된 제품이 있습니다

티셔츠를 비롯해 이런 고가의 핸들의 까지

전시 안으로 도배가 되어있네요

다음은 지방 실패 쇼입니다

가슴 가운데에 호루스의 눈이 떡하니 붙어 있습니다

바 포멧을 연상시키는 머리스타일도 등장하네요

또 전시안 이 등장했습니다

이것은 시중에 판매되는 지방 씨의 제품들입니다

일미 날에 심볼이 그대로 들어가 있습니다

이 정도라면 제작자의 디자인 철학을 의심해 볼 만도 하겠네요

돌체앤가바나 어린아이까지 등장 시켰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남자아이가

떡하니 666 손가락 사인을 보내고 있네요

이 선글라스는 정말 독특합니다

왜 이러한 싸인이 공통적으로 등장하며 또 거기에 환호를 보내는 지

이해하기 어렵네요

돌체앤가바나 는 항상성 정적인 화보 때문에 논란을 만들어왔습니다

특히 화구 속에 주로 동성애 나 성적 학대 등과 같은 아주 자극적인

이미지가 주로 연출되어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죠

다음 브랜드는 유명 젊 재계 연예인들이 하나쯤은 다 가지고 있는 명품

쿼츠 쥬리 부위 바코 투어입니다

이 명품 브랜드는 광고 전면에 힐러리를 내세워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제품 모양이 정말 수상합니다

지금부터 시판되고 있는 제품 몇 가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피자와

파더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보신 것처럼 온통 핏자 아이스크림 학도 업 등의

먹거리입니다

힘 우리 앞이 짜 제가 무슨말을 하려는 것인지 이해하는 시청자 분이라면

이게 얼마나 소름끼치는 디자인 들인지 다 알아 보 좋겠죠

다음 브랜드는 펜 돌아 입니다 펜 동안 졸고 있는

1982년의 설립한 국제적인 장신구 제조사 이자 판매 업체입니다

현재는 태국의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6개 대륙의 100 개 이상의

국가에 7800 개 이상의 판매 지점을 두고 제품을 판매합니다

그럼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을 한번 보시겠습니다

역시 전시하는 빠질 수 없죠

이 뒤 거리 또한 전시하는 사용했네요

이모 꼬리 초점은 일루미나티의 상징을 그대로 채용했습니다

이런 것도 있네요

지혜의 여신 미네르바 를 상징하는 부엉이 도 등장합니다

부엉이는 1 미나리의 하부조직 보헤미안 클럽 의 대표 상징물이 줘

이렇게 브랜드 디자인을 전반적인 영역에 걸쳐서 1 미나리도 상징하는

전시한 피라미드 부엉이 등이 동시에 대거 출연하고 있는데 이것을 보고도

1루 미나리와 관련없는 디자인들이 라고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루이비통 도 예외는 아닙니다

루이비통의 월드 타임 이라는 식의 디자인을 보면 커다란 피라미드를 조심

으로 세계를 상징하는 만국기 영상이 원형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바늘 끝은 작은 정 삼각형 모양으로 초침이 12시를 가리키면

피라미드가 완성 되지요

이 시계는 몸만 내부가 혼이 보이길 디자인되어 있네요

이것 또한 상단의 톱니바퀴 중앙에 전시한 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루이비통의 모델들도 하나같이 한쪽 눈을 가리고 있네요

이밖에도 정말 수도 없이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선정적이거나 자극적인 사진들은 가급적 피었습니다

이렇게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의 최종 디자인 동향을 알아보았습니다

브랜드의 디자인 팀이나 경영진 등 핵심 수뇌부 있는 사람들은 도대체 어떤

생각과 철학을 바탕으로 각 1이런 디자인이 생겨났는지 정말 의문이네요

중요한 건 전시한 피라미드 드 1 미나리의 상징들이 공통 쪽으로

발견된다는 적입니다

가뜩이나 이제 거의 모든 명품 브랜드는

이태리 현지 피렌체 지방에 있는 중국인 소위에 공업단지 나 중국 본토에서

만들어집니다

1 미나리의 온갖 상징들이 들어가 있는 것도 모자라 더 이상 장인에

의해서 생산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명품의 정체성 또한 퇴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과거의 누구나 한번쯤 입어보고 싶고 적금을 부어 살아도 구매 하고

싶었다는 명품 -

이제는 정말 명품 으로서의 가치가 있는지 한번 더 생각해보게 되네요

방송 서두에도 언급했듯 이런 것들은 대중매체를 통해 시각적으로 우리에게

고스란히 받아들여지고

서서히 흡수시켜 우리의 분별력을 점적 무뎌지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게 바로 1 미나리가 단일 정부를 수립하고 전세계를 하나로 통합하려는

계획의 가장 핵심적인 전략입니다

대중으로 하여금 자신들의 쌩얼 과 아이콘을 익숙하게 만드는 과정인 것이죠

이런 대중문화를 통해 우리를 알게 모르게 세뇌 시켜 서서 에 병들게 하고

그것에 무뎌져 통증을 못 느낄 때 쯤에는 통째로 삼켜 버리는 것입니다

이를테면 만약 지금 북한이 dm 지나서 세상에서

크고 작은 무력도발을 했다는 내용의 뉴스 보도가 나온다거나

한국의 한 중소기업이 중국 회사의 매각되어 따는 내용이 보도되어 도

이제는 아무렇지도 않죠

아 우리의 분별력과 감각은 벌써 이렇게 무뎌져 버린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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